본문 바로가기
육아 장난감 및 놀이(플레이콘,종이접기 등)

블록으로 대포성(?)을 만들자

by 육아곰돌이 2020. 2. 23.

한가로운 주말..오늘도 어김없이 공주님으로부터 퀘스트가 내려옵니다.

퀘스트명: 대포성 만들기

1. 대포가 4개정도있어야함
2. 성에 대포가 있어야함
3. 블록으로 만들어야함

퀘스트보상: 한두시간의평화?

대포는어디서봤냐했더니 피터팬에 나온다하네요 ㅎㅎ군대에서도 못본 대포설치라니....

성을 대강 쌓고 고민끝에 주방놀이에 쓰던 나무젓가락을 사용합니다ㅎ

하늘에 나는 악당도 물리칠 대공포 설치해주시고

옆에서도 악당이 쳐들어온다는 말에 부랴부라 글라스데코펜도 장착!

정면에는 딸이 적을 물리칠 동물부대와 꽃(?)을 설치한다더군요. 꽃이 있으면 꽃을 못밟으니까 악당이 못들어온대요ㅎㅎ

로켓도 하나 만들어주시고~

화약통까지 배치해주면 소꿉놀이 준비끝! !
은 아니고 이제 저더러 악당하라하네요ㅠ

결국 악당짓하면서 성부술 로켓추가 제작하다가 딸에게 혼나고 놀이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