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장난감 및 놀이(플레이콘,종이접기 등)

(구입추천)반다이 건담 엑시아(EXIA) 프라모델/피규어 GN-001 구입후기

by 육아곰돌이 2020. 1. 30.

이마트에서 7,800원에 조립식 건담을 득했습니다~ 종류는 에일스트라이크랑 해서 5종류정도 되더라구요. 가격이 싸서 추억을 떠올리며 조립해보려구 샀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대 만족이네요. 오랫만에 조립해서 그런가 요즘은 이렇게 잘나오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잘 모르는 기체지만 칼이 멋있어 보여서 샀습니다

 

 

내용물 사진입니다. 조립서는 제가 빼먹었네요.. 일단 4가지 색이 들어가 있다는 것!  저 어릴때는 단색이었는데... 집에서 아크릴로 칠패보려 했는데 색이 어느정도 칠패져 있어서 참 좋네요. 또한 스티커 퀄리티가 좋다는 것에서 놀랐습니다.

 

실제 조립에 걸리는 시간보다는 스티커 붙이는 시간이 길었던 듯 합니다. 스티커는 대강 붙이고 칼로 움직이며 자리는 잡아줬습니다. 또 꼼꼼하게 붙이려고 칼로 조금씩 눌러가면서 붙였구요~

 

 

세월이 지나서 그런지 떼는 부분도 약간 다르더라구요. 사진에서는 잘 안보이지만 정말 얇게 붙어있어서 쉽게 떼어지고 자국이 남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떼고나서 칼로 또 다듬고 했었는데..

 

 

20분 가량 조립했습니다. 조립은 금방인데 스티커가.. 그래도 애나멜, 아크릴로 칠파는 것보다 훨씬 좋네요 ㅎㅎ

 

완성입니다~ 총 시간은 1시간 정도 걸리더라구요.. 스티커 떼고 딸아이 봐주고 하느라 ㅎㅎ 8,000원치고는 가성비가 좋은듯 합니다. 사진처럼 관절부분도 상당히 자유롭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