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월28일 순천 코로나 신대9차 의심환자 발생?

by 육아곰돌이 2020. 2. 28.

 

 

오후 2시 18분경에 이런 문자가 두둥.. 처음에 저장되지 않은 번호라서 좀 놀래긴했네요.. 아는 지인분이 문자 날려주신거였네요 ㅎㅎ

 

 

 

네이버 실시간 글보니 이런 정보까지 나와 있네요.

 

하지만 건너건너 들은 이야기로는 보건소에서 검사한 자체도 없다는 말이 돌구 있구요. 보건소에서도 문자를 보내고 있다고 하네요. 시청쪽 분들도 가짜 뉴스라고 하시던데 어떤게 맞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어찌 된거든 의심환자가 있으면 다들 각별히 조심하는게 좋을듯해요.